광고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 경기남부경찰청장 감사장 수여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2/12/29 [14:32]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 경기남부경찰청장 감사장 수여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2/12/29 [14:32]

 

  ▲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 경기남부경찰청장 감사장 수여

 

천영미 전 경기도의원은 28일(수) ‘2022 경기남부(道)재향경우회 송년회’에서 경기남부경찰정창 감사장를 받았다.

 

천영미 전 도의원은 제10대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이자 자치분권발전위원회 자치행정분과위원장으로서 자치경찰제 도입과 안정적 정착에 기여하고, 「경기도 재향경우회 육성 및 지원 조례」를 대표발의하여 지역사회 질서의식 함양과 자치경찰 협력을 통한 범죄예방 강화 등 도민 안전 강화에 이바지하여 감사패를 받았다.

 

천영미 전 도의원은 “그동안 3선 도의원을 역임하면서 자치경찰제 정착과전직 경찰관들의 경험이 지역 치안 수준을 높이는데 기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해 감사패를 주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연말에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경기도민을 비롯한 우리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영미 전 의원은 안산 지역구 제8,9,10대 3선 경기도의원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 하였으며, 지난 10월 ‘천사봉사단’을 창단하여 지역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