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 ‘2023 안산그리너스 회원권’ 1호 구매!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12/30 [14:09]

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 ‘2023 안산그리너스 회원권’ 1호 구매!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12/30 [14:09]

 

  ▲ 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 회원권 1호 구매

 

안산그리너스FC 이민근 구단주가 2023시즌 회원권을 1호로 구매했다.

 

이민근 구단주는 시즌권 오픈 당일 ‘안산 시민으로서 안산그리너스FC의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솔선수범하여 회원권을 구매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며 2023시즌 회원권 구매의 첫 주자로 나섰다.

 

이민근 구단주는 “올해는 경기장에서 더 많은 안산시민과 함께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며 “올 시즌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박진감 넘치고 재미있는 경기들을 시민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2022시즌 회원권은 K리그2와 FA컵 등 안산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즌권 권종은 좌석 구역별로 골드존(테이블석), 울프존(서측, W석), 그린존(동측, E석) 총 3가지로 나뉜다.

 

또한 패키지 박스는 기존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고 회원권 구매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회원권은 안산그리너스FC 사무국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구매는 오늘 30일(금)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 홈페이지(www.ticketlink.co.kr)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