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년사 김남국 국회의원

대부신문 | 기사입력 2023/01/04 [19:45]

신년사 김남국 국회의원

대부신문 | 입력 : 2023/01/04 [19:45]


안산 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국회의원 김남국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 한해는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날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우리를 숱하게 괴롭혔던 코로나19가 재유행 조짐을 보이고, 치솟는 물가와 금리로 인해 민생경제는 위태로운 상황에 놓여 많은 시민이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도 어김없이 많은 주민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이 배웠고 느낀 점도 많은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특히, 주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경험이 무척이나 뜻깊고 기억에 남습니다.

시민들과 함께 지역 현안 해결을 촉구하고, 서명운동도 전개하면서 단원구 투기과열지구 및 조정대상지역 지정 해제를 이루어냈고, 안산시와 협의 없이 추진되었던 영흥도 매립지 선정 문제는 전면백지화되었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안산시민의 숙원사업이었던 GTX-C노선 안산 연장의 경우 상록수역이 실시협약안에 반영되어 사실상 확정되는 기쁜 소식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눌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도 안산시와 안산시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힘찬 각오로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을 더욱 자주 찾고 더 많이 소통하면서 우리 안산시에 산적한 크고 작은 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보다 희망찬 내일을 기대할 수 있는 민생정치, 가치와 소신을 지켜 국민이 신뢰하는 정치를 향해 누구보다 낮고 겸손한 자세로 가장 부지런히 일하겠습니다.

안산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