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의회,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 개최

20일 전·현직 의원 간 소통의 시간 마련... 송바우나 의장 “선배가 자랑스러워하는 후배 될 터” 다짐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2/21 [13:58]

안산시의회,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 개최

20일 전·현직 의원 간 소통의 시간 마련... 송바우나 의장 “선배가 자랑스러워하는 후배 될 터” 다짐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2/21 [13:58]

 

  ▲ 안산시의회가 20일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참석자들이 인사회를 마치고 의회 청사 앞에서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안산시의회(의장 송바우나)가 20일 ‘2023 안산시의정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해 전·현직 시의원들이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의정회 신년인사회에는 의정회 회원 20여명과 송바우나 의장 등 시의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인사회는 제9대 의회 구성 이후 처음으로 의정회 회원들과 의원들이 상견례를 하는 자리이자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간 중단됐던 의정회 활동의 복귀를 알리는 일정이기도 했다.

 

행사는 참석자 소개와 신규 회원 소개, 인사말, 자유 대화,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덕담을 나누며 친교와 화합을 다졌다.

 

송바우나 의장은 “9대 의회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배 의원님들을 모시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시민 복리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주시기를 바라고, 선배들이 자랑스러워하는 후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회는 ‘안산시의정회 설치 및 육성 조례’에 따라 전직 의원 등으로 구성된 안산시의정회를 운영·지원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