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성민이엔씨’와 2년 연속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2/21 [14:10]

안산그리너스FC, ‘㈜성민이엔씨’와 2년 연속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2/21 [14:10]

 

  ▲ 안산그리너스FC, ‘㈜성민이엔씨’와 스폰서십 업무협약 체결!,왼쪽부터, 이종걸 대표, 구단주 이민근, 성민이엔씨 박준호 대표이사, 안산시 문화체육관광 이정숙 국장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성민이엔씨(이하 성민이엔씨)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0일(월) 오후 4시 30분에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구단주 이민근, 이종걸 대표이사, 이제영 홍보마케팅 팀장, 안산시 문화체육관광 이정숙 국장, 성민이엔씨 박준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성민이엔씨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해 있으며 시설물 유지관리 공사 및 토목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다양한 경험과 축척된 기술력을 갖춘 임직원 및 장비를 지속적으로 확보하여 각종 시설물 보수·보강공사, 안전점검, 토목구조설계, 상하수도 설계 등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산학공동연구를 통하여 건설 현장의 공사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 및 신기술 개발 등 기술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5가지 이상의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은 성민이엔씨에게 경기장 내 A보드 설치, 전광판 광고를 포함해 온오프라인 광고 지원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성민이엔씨는 안산 선수단 육성 및 프로 축구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이민근 구단주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이번 협약이 성공적으로 체결되어 감사하다”며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으로써 발전된 모습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민이엔씨 박준호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안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올 시즌은 안산이 좋은 성적을 거둬 재밌는 경기들로 함께 했으면 좋겠고 앞으로 안산의 파트너로서 성민이엔씨 임직원 모두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