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23기’ 구단 초청..홍보에 박차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2/23 [15:48]

안산그리너스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23기’ 구단 초청..홍보에 박차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2/23 [15:48]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안산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23기를 와~스타디움에 초청해 홈 개막전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 안산그리너스,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23기 구단 방문,왼쪽부터 이종걸 대표이사,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회장 김진위


22일(수) 오후 와~스타디움에서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와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회장 김진위를 비롯해 23기 원우회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는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 스마트허브 입주기업 및 인근지역 기업체 대표(CEO)와 임원으로 구성되어 (사)스마트허브경영자협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원우회이다.

 

스마트허브내에 입주한 제조업 기업체 대표를 기준으로 기업경영 활성화에 영향을 주거나 도움을 주는 비제조업 기업체 대표를 포함해 모집하는 기수제로, 현재 23기를 운영 중에 있으며 현재까지 교육을 이수한 인원은 1,500명으로 많은 기업인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는 아카데미이다.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는 “안산 스마트허브 CEO 아카데미 분들이 구단에 관심을 가지고 와~스타디움에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안산의 스포츠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주시고 안산그리너스에 관심을 가져주신만큼 우리 구단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그리너스는 3월 4일(토) 16시 와~스타디움에서 충남아산을 상대로 홈 개막전을 펼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