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동보한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2/24 [15:04]

안산그리너스FC, ‘동보한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2/24 [15:04]

 

  ▲ 안산그리너스, 동보한의원 업무협약,왼쪽부터 조평근 동보한의원 대표,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24일(금) 안산 동보한의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안산 선부동에 위치한 동보한의원은 세계적인 문화유산인 동의보감의 정신을 본받아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8체질 진단을 통한 맞춤 한약치료, 담적치료, 다이어트 클리닉 등을 운영중이다.

 

체계적인 추나 재활과 체질 개선 등 1:1 맞춤 한방통합치료를 전문으로 한다.

 

동보한의원의 조평근 대표원장은 대한스포츠프로골프협회 세미프로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한국주니어골프협회 자문의로 활동 중이고, 기능적 신체 역학 연구를 통해 운동으로 인한 비대칭 체형교정, 통증 재활, 교정 추나 치료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동보한의원은 프로팀 및 유스팀 선수단의 공식 한방주치의로 선수별 맞춤 진료를 제공하고, 공진단 등을 후원해 선수들의 부상 방지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 이종걸 대표이사는 “동보한의원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수준 높은 의료 지원을 통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시는 동보한의원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협력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동보한의원 조평근 대표원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안산그리너스와 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한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안산그리너스의 한방주치의로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