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안산동 새마을회, 무궁화동산에 봄꽃 식재

봄꽃 1,200본 식재로 안산동에 화사함 불어넣어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3/17 [10:12]

안산시 안산동 새마을회, 무궁화동산에 봄꽃 식재

봄꽃 1,200본 식재로 안산동에 화사함 불어넣어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3/03/17 [10:12]

 ▲ 안산시 안산동 새마을회, 무궁화동산에 봄꽃 식재     

 

안산시 상록구 안산동 새마을회는 지난 16일 무궁화동산과 쌈지공원 등 안산동 일대에 봄꽃 1,200본을 식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심은 봄꽃은 시 와동 꽃묘장에서 키운 꽃으로 시에서 추진중인 2023년 꽃길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안산동 새마을회는 팬지, 스토크, 데이지, 크리산세멈 등 다양한 종류로 봄꽃 1,200본을 신청해 심었다.

 

봄꽃은 안산동의 첫 관문인 무궁화동산(장상동 3-81 일대)과 인근 쌈지공원(장 상동 540 일대)에 심었다.

 

수인산업도로변 일대에 태극 모양으로 조성된 무궁화동 산은 방문자들에게 안산동의 첫인상을 남기는 공간으로, 이번 봄꽃 식재로 화사하고 아름다운 가로경관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부규∙이영희 새마을회장은 “수인로 도로변에 봄꽃을 심어 주민들께 볼거리를 제공하게 되어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거리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숙주 안산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동 환경 정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안산동 거리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