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생신 축하선물 전달

매월 저소득 홀몸 어르신에 생신 축하선물 전달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10:11]

안산시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생신 축하선물 전달

매월 저소득 홀몸 어르신에 생신 축하선물 전달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3/03/20 [10:11]

 

  ▲ 안산시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생신 축하선물 전달


안산시 상록구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홀로 사는 저소득 만 7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생신 축하선물을 전달했다.

 

본오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민경)는 가족해체 등으로 혼자 사는 어르신의 고독감과 상실감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위원들이 모여 생신 축하선물을 준비하고 함께 축하하는 등 지역공동체 의식을 높이기 위해 8년째 특화사업 으로 진행하고 있다.

 

협의체 위원들은 이날 홀몸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올해 새롭게 구성한 미역, 계 란 30구, 사골곰탕, 종합 캔디 등 축하선물을 전달하며 축하인사를 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김민경 민간위원장은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찾아 생신 선물을 전달하며 축하하 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매우 뿌듯했다”며 “제4기 동 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계속 추진을 바라며,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내에서 돌봄을 받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순미 본오2동장은 “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물품을 직접 구입하고 포장해 생신을 맞은 홀몸 어르신에게 축하선물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귀한 시간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협의체와 함께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행복이 넘치는 보니마을(본오2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