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본오3동 지사협, 태영아파트경로당과 1사1경로당 협약

매달 찾아가 후원물품 전달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10:13]

안산시 본오3동 지사협, 태영아파트경로당과 1사1경로당 협약

매달 찾아가 후원물품 전달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03/20 [10:13]

 ▲ 안산시 본오3동 지사협, 태영아파트경로당과 1사1경로당 협약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태영아파트경로 당(회장 서난수)과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을 했다고 20일 밝혔다.

 

태영아파트경로당은 기존 1사1경로당 후원이 끊겨 본오3동 지사협에서 후원이 단절되지 않도록 지난해 11월부터 매달 쌀 20kg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날은 떡 과 빵, 음료수 등을 후원했다.

 

1사 1경로당 협약 사업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효 문화 계승을 위해 지역 내 기업·단체가 경로당과 지원협약을 맺고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속 해 후원하는 사업이다.

 

서난수 태영아파트경로당 회장은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늘 관심을 갖고 자주 방문해 주어 감사드리며, 후원이 단절되지 않게 신경 을 많이 써주셔서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유신 지사협 위원장은 “매달 주기적으로 방문해 후원 물품을 전달하면서 경로당 어르신들을 만나 뵙고 안부를 확인할 수 있어 안심된다”라며 “앞으로도 후원 물품을 다양하게 지원해 어르신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