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소망봉사회, 선부1동 어르신 이·미용봉사 시작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3/23 [09:50]

안산소망봉사회, 선부1동 어르신 이·미용봉사 시작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3/03/23 [09:50]

▲ 안산소망봉사회, 선부1동 어르신 이·미용봉사 시작     

 

 안산시 단원구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2일 안산소망봉사회(회장 이정균)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봉사활동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이∙미용 봉사는 이발·미용사 자격증을 보유한 32년 경력의 소망봉사회 소속 회원인 김경화 원장이 참여해 재능 기부로 나눔을 실천했으며, 소망봉사회 회원과 선부1동 직원들이 함께 업무 보조와 안내를 도왔다.

 

김경화 코라인 가위손헤어 원장은 “깔끔해진 모습을 보며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뵈니 몸은 힘들었지만 마음이 뿌듯하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 사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용 봉사를 받은 한 어르신은 “머리가 많이 자라 보기 싫었는데 이렇게 멋지게 머리를 잘라주셔서 기분이 좋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박근호 선부1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재능기부를 해주신 소망봉사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선부1동의 어르신들이 각종 복지 혜택에서 소외되지 않고 지속적 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망봉사회의 이∙미용 봉사는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선부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하며, 또한 선부1동 취약계층을 위한 LED 전등과 수전 무료 교체 봉사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