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31일 퇴임 “멈춤 없는 전진 기원”

취임 첫 일정과 마지막 일정은 재활용선별센터에서 직원 격려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12:05]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31일 퇴임 “멈춤 없는 전진 기원”

취임 첫 일정과 마지막 일정은 재활용선별센터에서 직원 격려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5/31 [12:05]

 

  ▲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31일 퇴임 “멈춤 없는 전진 기원”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이 31일 퇴임식을 끝으로 2년여의 임기를 마치고 퇴임했다.

 

서영삼 사장은 이날 오전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퇴임식에 앞서 마지막 일정으로 출근 전 안산시 재활용선별센터를 찾아 현장 직원들을 만나 작별의 인사를 나눴다.

 

  ▲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이 31일 오전 재활용선별센터에서 직원들과 인사하고 있다.

 

재활용선별센터는 안산시 도시환경을 위한 필수시설로, 공사 사업장 중 근무환경이 가장 힘든 시설로 꼽힌다. 서영삼 사장은 이러한 점을 고려해 2021년 5월17일 취임 당시에도 임명장을 받은 직후 취임식에 앞서 첫 일정으로 재활용선별센터에서 현장 직원들을 만난 바 있다.

 

안산도시공사 사장으로서 첫 일정과 마지막 일정을 재활용선별센터로 낙점한 것이다.

 

서영삼 사장은 “공사 여러 사업장 모두 노고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열악한 환경에서 매일 악취와 먼지, 소음이 발생하는 사업장에서 고생하는 직원분들께 가장 먼저 인사를 드려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건강하게 근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도시공사 제5대 사장으로 취임한 서영삼 사장은 ▲청렴 ▲안전 ▲감동 ▲혁신 ▲균형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시민이 살기 좋은 행복한 안산창조’를 위한 경영에 힘써왔다.

 

서영삼 사장은 퇴임사를 통해 “‘최우수 공기업’으로 만들어 보겠다는 취임 포부와 다짐을 깊은 믿음과 적극적인 동참으로 화답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안산도시공사의 멈춤 없는 전진을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