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불어민주당 안산시병 국회의원 박해철 당선인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 간담회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4/05/08 [12:27]

더불어민주당 안산시병 국회의원 박해철 당선인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 간담회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4/05/08 [12:27]

  더불어민주당 안산시 병 국회의원 박해철 당선인이 반월공단 내 중소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안산시 병 국회의원 박해철 당선인이 반월공단 내 중소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2일 진행된 간담회에는 김식원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중소기업회장과 구홍림 반열패션칼라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송홍철 안산시 수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 등 안산 소재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들이 참석했다.

 

박 당선인과 안산 소재 중소기업들에 대한 지원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였다.

 

김식원 경기중소기업회장은 “최근까지 경기지역의 많은 당선인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는데, 박해철 당선인처럼 산업 현장으로 직접 달려와 간담회를 개최하는 것은 처음이다.”라며, “경기 중소기업계 제언의 내용들이 안산 반월공단내에서 잘 반영될 수 있겠다는 기대감이 더 커졌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대해 박 당선인은 “직접 발로 뛰고. 듣고 봐야 의정활동에 잘 반영할 수 있다는 것이 평소의 정치적 소신”이라면서, “지난 총선기간 내내 반월국가산단의 새로운 역할을 통한 안산발전만을 생각했다.

 

반월국가산단 노후화 대책에 대해서 LH 등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중이다. 오늘 제안해주시는 내용도 잘 새겨듣고 대안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중소기업인들은 박 당선인에게 영세 중소기업들에 대한 산재 예방 지원 확대, 뿌리산업 특화단지 지원 확대, 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 운영 지원 확대 등을 위해서 노력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대해 박해철 당선인은 “제안해주신 여러 건의사안들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지원이 확대될 수 있도록 상임위를 불문하고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고, 진행 상황을 자주 소통하고 함께 논의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