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한국곰두리봉사회 안산시지회 물품전달

대부동 어린양의집 찾아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16:10]

사)한국곰두리봉사회 안산시지회 물품전달

대부동 어린양의집 찾아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4/05/28 [16:10]

  사단법인 한국곰두리봉사회 안산시지회가 26일 일요일 대부남동 소재 어린양의집을 방문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단법인 한국곰두리봉사회 안산시지회(지회장 소명원)가 이번 달에도 어김없이 대부남동 소재 어린양의집을 방문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과자, 음료수, 생활용품 등을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26일 일요일 이들 회원이 전달한 봉사물품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했으며 곰두리봉사회답게 회원들 중 일부는 장애 아이를 둔 부부, 생활보호대상자 들도 있어 봉사가 얼마나 순수하고 아름다운 것인지를 몸소 실천하는 곳이다.

 

소명원 지회장은 “매월 회원들이 준비한 물품을 전달하고 있어 항상 전달할 때마다 품목들이 달라진다”면서 “음료수하고 과자는 꾸준히 후원해주는 분이 있어 변하지 않지만 생활용품은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하는 것이어서 매월 물품이 다양하게 준비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어린양의집에 후원물품을 전달한 곰두리봉사회는 대부북동 세종상가에 마련된 봉사회 사무실에서 ‘소소한나들이 겸 단합대회’를 갖고 이달의 생일자 케익절단과 점심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