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사동 골목상인회, 석호로 상가 일대 환경정화활동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6/11 [09:50]

안산시 사동 골목상인회, 석호로 상가 일대 환경정화활동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4/06/11 [09:50]

  안산시 사동 골목상인회, 석호로 상가 일대 환경정화활동


안산시 상록구 사동 골목상인회는 지난 10일 사동 석호로 상가 일대를 깨끗하게 만들기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사동 골목상인회의 회원 15여 명이 모여 상점가 골목길과 이면도로, 쓰레기 무단투기 지역 청소로 석호로 일대 상점가를 깨끗하게 만들었다.

 

골목 구석구석에 쌓인 담배꽁초, 일회용 용기, 잡풀, 무단투기 쓰레기와 비닐 등을 수거해 사동 주민 및 상권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

 

한편, 사동 골목상인회는 사동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라이트 스테이션, 협궤열차 테마간판 등 상권 환경개선 ▲상권 활성화를 위한 페스티벌 및 공동 마케팅 등 사동 상권이 안산시 골목상권 활성화 대표 모델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권 활성화 사업을 펼치고 있다.

 

박홍규 상인회장은 “석호로는 사동 내에서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인 만큼 상가 일대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서 회원들과 함께 자율적으로 봉사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김윤희 사동장은 “생업 준비로 바쁘신 와중에도 사동 상권 활성화를 위해 참여하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단합이 잘되는 사동 골목상인회 모습을 보니 앞으로 이어질 행보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