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남초등학교&대부도복지센터 공동 나눔축제 준비 한창

10월12일 대남초운동장에서 개최 앞두고 준비모임 가져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4/10/01 [06:44]

대남초등학교&대부도복지센터 공동 나눔축제 준비 한창

10월12일 대남초운동장에서 개최 앞두고 준비모임 가져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4/10/01 [06:44]

  대남초등학교와 대부도복지센터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제1회 나눔축제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오는 10월 12일 토요일 행사를 앞두고 30일 3개초 학부모회장과 대부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알찬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대남초등학교와 대부도복지센터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제1회 나눔축제 준비가 한창이다.

 

오는 10월 12일 토요일 행사를 앞두고 30일 가진 준비모임에는 정혜란 대부초 학부모회장과 강정화 대동초 학부모회장까지 참석해 알찬 행사를 다짐했다.

 

이번 축제의 큰 제목은 나눌수록 커지는 사랑의 크기, ‘대부도 사랑나눔 대축제’다.

 

올해는 대남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서연주)가 중심이 되어 추진하고 있지만 올해 행사를 잘 치러내 내년에도 계속해서 이어가길 기대하면서 준비하고 있다.

 

올 행사가 잘 마무리 되면 내년에는 대부초, 그 다음해는 대동초가 주관이 되어 추진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철저한 준비를 다짐하면서 여러 차례 준비모임을 갖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도 한 두 차례 더 준비모임을 갖고 더욱더 알찬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학생과 학부모만이 아닌 대부지역 어르신과 대부지역 주민들이 더 많이 참석해 아이들의 대부도 교육에 관심을 더 갖도록 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안도 마련하기로 협의했다.

 

이날 모임을 진행한 서연주 대남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올해가 첫 번째 행사지만 잘 해내기 위해 3개 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이 모였다.”면서 “대부도 아이들의 교육을 살리기 위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관심을 가져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