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2일 토요일 행사를 앞두고 30일 가진 준비모임에는 정혜란 대부초 학부모회장과 강정화 대동초 학부모회장까지 참석해 알찬 행사를 다짐했다.
이번 축제의 큰 제목은 나눌수록 커지는 사랑의 크기, ‘대부도 사랑나눔 대축제’다.
올해는 대남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서연주)가 중심이 되어 추진하고 있지만 올해 행사를 잘 치러내 내년에도 계속해서 이어가길 기대하면서 준비하고 있다.
올 행사가 잘 마무리 되면 내년에는 대부초, 그 다음해는 대동초가 주관이 되어 추진할 수도 있다는 기대감을 가지고 철저한 준비를 다짐하면서 여러 차례 준비모임을 갖고 있는 것이다.
앞으로도 한 두 차례 더 준비모임을 갖고 더욱더 알찬 행사가 되도록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학생과 학부모만이 아닌 대부지역 어르신과 대부지역 주민들이 더 많이 참석해 아이들의 대부도 교육에 관심을 더 갖도록 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안도 마련하기로 협의했다.
이날 모임을 진행한 서연주 대남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은 “올해가 첫 번째 행사지만 잘 해내기 위해 3개 초등학교 학부모회장이 모였다.”면서 “대부도 아이들의 교육을 살리기 위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관심을 가져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저작권자 ⓒ 대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