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안고, 미술전시회 개최 전시회를 통해 미적가치를 발견해보자

학생들의 예술적 끼를 뽐낸 교내 미술전시회가 열려
예술특화도서관인 월피예술도서관에서 전시를 이어가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6:23]

경안고, 미술전시회 개최 전시회를 통해 미적가치를 발견해보자

학생들의 예술적 끼를 뽐낸 교내 미술전시회가 열려
예술특화도서관인 월피예술도서관에서 전시를 이어가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10/31 [16:23]

  미술전시회 © 대부신문


경안고등학교(교장 박수용)는 10월 30일(수)부터 11월 6일(수)까지 교내에서 1주일간 미술전시회를 개최한다.

 

경안고등학교 본관 1층과 ‘경안나루’라는 특별한 공간에 학생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선보인 작품들이 전시 중이다.

 

이번 전시회는 경안고등학교 창제활동지원부의 이슬비 선생님과 김민지 선생님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평소 미술 수업에서 베운 창의적인 표현력과 학생들만의 흥미와 적성이 결합되어 창의지성 교육으로 발전과 학생들이 가진 숨겨진 예술적 재능을 발휘하는 발표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개최하게 되었다.

 

이 전시회는 학생․학부모․교사 누구나 자유롭게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동선을 고려하여 작품을 배치하였다.

 

경안고 김노아(고2) 학생은 “작품들이 되게 멋있고 각각의 색이 있는 것 같아서 점심시간에 친구들과 감상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냈어요.” 라고 감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미술전시회를 기획한 경안고 미술과 김민지 교사는 “경안고에서 오랫동안 이어져온 행사인 미술전시회를 통해 학생들의 자신감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고, 그림을 그리는 활동에서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문화적 소양을 기를 수 있어서 뿌듯하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미술전시회는 교내 전시가 끝나면, 인근의 예술특화도서관인 ‘월피예술도서관(안산시 상록구 광덕산안길 32)’에서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