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도시공사, MZ워크숍개최…‘소통강화·미래지향기업문화구축’

공사 MZ 직원 20여명 참여…임원진과 소통하며 조직 개선안 도출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3:15]

안산도시공사, MZ워크숍개최…‘소통강화·미래지향기업문화구축’

공사 MZ 직원 20여명 참여…임원진과 소통하며 조직 개선안 도출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11/25 [13:15]

▲ 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을 비롯해 MZ워크숍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도시공사(사장 허숭)는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미래지향적 기업문화 구축을 위해 MZ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21일 진행된 워크숍은 MZ세대의 가치관과 요구사항을 회사가 이해하고 이를 기업전략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공사 직원 중 1993~2002년생 2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MZ세대 직원과 허숭 사장 등 임원이 함께하는 세대 소통 교육, MZ구성원들의 조직에 대한 개선 제안서 전달 등이 진행됐다.

 

특히 ‘회사에 바란다’는 주제로 MZ세대가 회사에 요구하는 주제 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지면서 MZ세대와 임원이 직접 소통 하며 이해하는 계기가 됐다.

 

안산도시공사는 앞서 MZ세대 중심으로 진행되는 학습동아리를 운영 했으며, 이날 워크숍에서 진행된 토의 등을 통해 개선방향을 도출,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임원진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워크숍에 참여한 한 MZ직원은 “개선을 요구하는 자리인 탓에 임원 진 입장에서 다소 불편할 수 있었음에도, 이러한 기회를 마련해준 회 사에 감사하다”며 “또한 워크숍을 통해 MZ세대끼리 소통하며 함 께 회사발전을 위해 고민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될 수 있었다”라고 말 했다.

 

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워크숍을 통해 MZ직원과 한 걸음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세대와 의 열린 대화를 통해 기업문화 혁신과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 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