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본오3동 직능단체, 사랑의손길 봉사단과 연합 김장 나눔따뜻한 마음과 정을 담아 김장김치 160박스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안산올림픽기념 관에서 개최된 통합김장 행사에 ‘사랑의손길’ 봉사단체와 본오3동 직능단체가 참여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고 28일 밝혔다.
함박눈이 쏟아지는 가운데 이날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독거노인 등과 관내 경로당 8개소에 바로 전달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통합김장 행사에 참여한 사랑의손길(장기숙 회장)은 발마사지 자격증을 보 유한 봉사단원들이 모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2000년부터 발마사지 봉사활동을 시작하면서 단체가 결성되기 시작했다.
봉사단은 사동에 있는 무료급식소 봉사 활동을 비롯해 추운 겨울 어르신들을 위해 손수 뜨개질을 해 방한용품(무릎담 요, 발토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통합김장 행사는 사랑의손길 봉사단이 경 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됐으며, 본오3동 직능단체원들의 자원봉 사로 김장행사를 진행했다.
장기숙 사랑의손길 회장은 “이번 김장행사에 본오3동 5개 직능단체원분들이 함 께 참여해 주셔서 원활하게 김장행사를 마무리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김장김치 를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배지홍 본오3동장은 “폭설이 내리는 가운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김장 나눔행 사에 참석해 주신 직능단체원분들과 사랑의 손길 봉사단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에 담근 김장김치로 한겨울 잘 지낼 수 있도록 관내 취약계층에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