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진흥초교 재학생, 안산시 호수동에 새해맞이 사랑의 후원품 기탁

알뜰시장 수익금으로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 전해

김효경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5/01/06 [10:28]

안산진흥초교 재학생, 안산시 호수동에 새해맞이 사랑의 후원품 기탁

알뜰시장 수익금으로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 전해

김효경시민기자 | 입력 : 2025/01/06 [10:28]

  안산진흥초교 재학생, 안산시 호수동에 새해맞이 사랑의 후원품 기탁© 대부신문


안산시 단원구 호수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안산진흥초등학교로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물품(라면, 즉석밥)을 기탁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지난 3일 안산진흥초등학교 5학년 전체 학생이 직접 운영한 알뜰시장 수익금을 통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여름에 이어 새해맞이 이웃사랑을 위해 아이들과 학부모, 교직원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기탁받은 물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동목 안산진흥초교 교장은 “아이들이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미정 호수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소중한 기부를 해준 안산진흥초등학교 학생들과 교직원께 감사드린다”며“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큰 감동을 주었고, 그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는 따뜻한 호수동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