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평생학습관단원구로 찾아가는‘평생학습 찰떡특강’개최

방송인 전원주의 ‘영원한 이등인생은 없다’ -

홍승철 | 기사입력 2016/04/22 [17:59]

안산시평생학습관단원구로 찾아가는‘평생학습 찰떡특강’개최

방송인 전원주의 ‘영원한 이등인생은 없다’ -

홍승철 | 입력 : 2016/04/22 [17:59]

 

  안산시평생학습관(관장 문영희)이 찾아가는 평생학습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찰떡특강’을 오는 5월 11일(수) 14시 단원구 지역주민 300여명을 대상으로 단원구에 소재한 근로자종합복지관 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방송인 전원주씨를 초빙, ‘영원한 이등인생은 없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인생역정을 통해 체험한 삶의 지혜와 도전적 사고 등의 내용을 ‘허허허’ 특유의 호탕한 웃음과 맛깔스런 입담으로 2시간동안 열띤 인생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안산시평생학습관은 지난해부터 평생학습관과의 접근성이 떨어진 단원구 지역주민들을 위해 “찾아가는 명사초청 삶의 인문학 찰떡특강”을 기획하여 방송인 남재현원장, 이시형박사, 개그맨 이용식씨 등을 초청하여 1,200여명의 단원구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특강은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미리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안산시평생학습관 문영희 관장은 ‘앞으로 안산시 곳곳에 시민의 삶 속에 찾아가는 인문학 강연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누구나 평생학습을 접하며 평생학습 문화로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