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소방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전개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17:00]

안산소방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 전개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0/01/23 [17:00]

 

  안산소방서

안산소방서(서장 안경욱)23일 설 연휴를 맞아 안산시외버스터미널, 안산역, 상록수역에서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선물하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촉진하고 자율설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소방관서가 동시에설 명절에는 고향집에 안전을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불특정다수인이 이용하는시외버스터미널, 역사 등을 돌며 홍보물품(핫팩) 과 전단지를 배부하며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필요성에 대해 홍보를 펼쳤다.

주요 내용으로는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부스 운영 어린이 불조심 작품공모전우수작품 전시회 불나면대피먼저 리플릿등 홍보물 배부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및 주방용 소화기 비치 홍보 등 플래카드, 어깨띠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안경욱 서장은 집안에 비치된 소화기와 화재감지기는 부모와 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가장 중요한 선물이라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캠페인을 통해 안전을선물하고 안심을 담아오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 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