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온누리행복씨앗후원회 ‘어린이 인성 꿈키움’행사

새터민 어린이들과 함께 5,6,12,13일 4일간 계속

하지영 | 기사입력 2020/02/12 [11:06]

온누리행복씨앗후원회 ‘어린이 인성 꿈키움’행사

새터민 어린이들과 함께 5,6,12,13일 4일간 계속

하지영 | 입력 : 2020/02/12 [11:06]

 

▲ 온누리행복씨앗후원회가 안산 관내 새터민 자녀들의 알찬 겨울방학 생활을 위해 지난 5일, 6일 '별망꿈나무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인성 꿈키움' 캠프를 개최한데 이어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에도 캠프를 계속 연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영 시민기자 hajeeyoung@hanmail.net 

 

 온누리행복씨앗후원회는 안산 관내 새터민 자녀들의 알찬 겨울방학 생활을 위해 지난 5일, 6일 '별망꿈나무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인성 꿈키움' 캠프를 개최한데 이어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에도 캠프를 계속 연다.


온누리행복씨앗후원회와 협력 기관인 국제인성교육연구원 교사진들이 꾸민 이번 행사는 세계여러나라에 해외봉사를 다녀온 대학생 해외봉사단원들의 생생한 해외 체험담과 각 나라의 전통 물품 만들기 레크레이션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다양한 각 나라의 체험담을 들으며 세계 여러나라에 대한 관심을 갖고 세계 여러 나라의 인사말을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별망초등학교의 새터민 아이들의 인솔교사는 “아이들에게 이렇게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즐겁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온누리행복씨앗후원회의 최영경 회장은 “앞으로도 안산 내에 있는 새터민 자녀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과 후원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