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제노동위원회 김현삼 의원, 제9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0/12/18 [09:23]

경제노동위원회 김현삼 의원, 제9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0/12/18 [09:23]

 

  ▲ 김현삼 의원, 제9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현삼 의원(더민주, 안산7)은 12월 17일(목)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9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의정활동 수행이 우수한 지방의원 중 코로나 시대에 지방의회의 능동적이며 선제적인 활동으로 모범이 된 우수한 의원 등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김현삼 의원은 경기도의회 8대, 9대 의원을 역임하고 현재는 3선 의원으로 전반기에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후반기에는 경제노동위원회 소속으로 올해에는 이주아동 지원을 위한 법제화 방안마련 촉구 건의안을 대표 발의하고, 2021년 생활임금 토론회, 사회적경제 관련 토론회 개최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정책이 집행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였다.

 

수상소감에서 김현삼 의원은 “어려운 때에 이런 상을 주시는 것은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생각한다”면서 “그렇지만,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소통하는 방법을 강구하여 비 대면으로라도 도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앞으로도 지역의 현안을 위해 의정 활동에 전념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