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광덕회 회장 이․취임식 갖고 새로운 집행부 구성

15대 이민근 회장 이임/16대 김영순회장 취임식 가져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1/04/14 [16:20]

안산시광덕회 회장 이․취임식 갖고 새로운 집행부 구성

15대 이민근 회장 이임/16대 김영순회장 취임식 가져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1/04/14 [16:20]

 ▲ 안산시광덕회는 4월 8일 제16대 회장으로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안산지부 김영순 회장을 추대하고 월례회의 겸 이,취임식을 간단하게 진행했다.

 

안산시광덕회는 지난 2월25일 온라인(서면)으로 총회를 개최하고 제16대 회장으로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안산지부 김영순 회장을 추대했다.

 

또 지난 4월8일에는 월례회의 겸 이,취임식을 간단하게 진행했다.

 

이날 15대 회장이었던 이민근 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로 2020년에 월례회를 정상적으로 개최하지 못해 많이 아쉬웠다”면서 “취임하는 김영순 회장님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잘 이끌어 가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영순 회장은 안산시광덕회 운영위원, 감사, 부회장, 수석부회장으로 그간의 보여준 성실함과 봉사와 열정으로 안산시광덕회 제16대회장으로 추대를 받았다.

 

안산시광덕회 제16대회장으로 추대된 김영순회장은 취임사에서 “선배회장님들이 꾸준하게 일구어 놓은 바탕위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안산시에서 유일하게 운영되고 있는 기관단체장 모임답게 회원님들과 여러 정보교환 등 기관단체협력 체계를 확립하여 안산시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 회장은 또 “올해가 안산시광덕회가 2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이므로 이를 기념하여 20년사를 편찬하겠다는 당찬 계획과 함께 광덕대상을 제정하여 연말에 안산시를 빛내거나 자랑스러운 인재를 찾아 격려 하는 자리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송진섭 안산시광덕회 초대회장의 축사로 안산시광덕회 원래의 취지 등을 피력하였으며 이필상 박사의 맛 갈 난 강의로 안산시광덕회는 4월 월례회 및 이, 취임식을 신안산대학교 국제홀에서 성대하게 가질 수 있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