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갑수·최진호 의원, 道시·군의장협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29일 수원컨벤션센터서
관련 시상식 선정 영예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1/04 [19:33]

한갑수·최진호 의원, 道시·군의장협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29일 수원컨벤션센터서
관련 시상식 선정 영예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1/04 [19:33]

 

  ▲ 안산시의회 한갑수 의원과 최진호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사진 왼쪽이 한갑수 의원, 오른쪽은 최진호 의원이다.

 

안산시의회 한갑수 의원과 최진호 의원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두 의원이 수상한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공로상은 협의회 측이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한 경기도내 시·군 의회 의원들을 격려하고자 수여하는 상으로, 관련 시상식은 29일 오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올해에는 한갑수 최진호 의원을 포함해 도내 총 59명의 의원들이 우수의원으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재선 의원인 한갑수 의원은 지난 제277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시 세입·세출에 관한 전반적인 점검과 사업 및 정책에 대한 면밀한 평가를 진행, 예산 심사에 만전을 기한 것이 높게 평가됐다.

 

최진호 의원은 의회 내에서 청년층을 대표하는 의원 중 한명으로, 현재 기획행정위원회 소속돼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특히 안산시 재활용선별센터와 화정천 보행로에 대한 현장활동을 전개하며 재활용 선별 방법에 대한 고민과 주민 불편 사항 등을 직접 파악해 민의를 적극 대변한 것이 주효했다.

 

한갑수 의원은 “이번 상을 더 낮은 자세로 힘써 일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안산시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최진호 의원도 시상식에서 “각 의회를 대표하는 선배 의원들이 주시는 상이라 더욱 뜻깊게 생각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