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15회 안산 전국 청소년 뮤직페어 성공적 마무리

대상 와이리잘부르노마스
(인천 대중예술고)팀
장학금 100만원 수상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06/22 [16:30]

제15회 안산 전국 청소년 뮤직페어 성공적 마무리

대상 와이리잘부르노마스
(인천 대중예술고)팀
장학금 100만원 수상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3/06/22 [16:30]

 

  ‘2023 제15회 안산 전국 청소년 뮤직페어’가 지난 6월 10일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2023 제15회 안산 전국 청소년 뮤직페어’가 지난 6월 10일 안산문화예술의 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려 청소년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올해로 15번째 맞이한 ‘안산 전국 청소년 뮤직페어’는 (사)안산예총(회장 김용권)이 주최, 주관하고 교육부, 경기도, 경기도교육청, 안산시, 안산시의회, 안산시교육지원청이 후원한 행사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건전하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는 대회다.

 

이번 행사는 오혜빈(안산 출신) 가수의 재치 있는 진행으로 서울, 인천, 수원, 고양, 부천, 안양, 의왕, 김포, 화성, 시흥, 안산 등 전국 중·고등학교 학생들과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본선 진출자 15개 팀이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와이리잘부르노마스(인천대중예술고 연합)팀이 대상의 영예를 거머쥐며 경기도지사 상장과 상금 1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상했다.

 

또한 최우수상은 김민서(고양 능곡고)학생이 수상해 경기도교육감 상장과 상금 80만원을 받았으며, 우수상에는 이영욱 외 2인(안양고 연합), 크루NO LIP(의왕 모락고 연합), 자제(대중예술고 연합)가 차지해 안산시장상, 안산시의회 의장상, 안산교육장 상과 상금 각각 50만원을 그 외 장려상 10팀(안산예총회장상, 상금 각각 20만원) 등 총 15개 팀이 수상 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참여율이 높아지고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안산 전국 청소년 뮤직페어’는 밴드, 보컬(힙합), 뮤지컬 넘버, 댄스 등 실용음악을 희망하는 전국 중·고등 학생들과 청소년들에게 노래와 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