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안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쌀’ 후원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3:02]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안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쌀’ 후원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11/29 [13:02]

▲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안산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쌀’ 후원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원우회(회장 김동인, 이하 아카 총원우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쌀 220포대(포대 당 10kg, 1,000만원 상당)을 안산시(시장 이민근)에 후원하였다.

 

11월 17일(금) 안산시청 시장실에서 진행된 ‘사랑 나눔 쌀’ 후원식에는 아카 총원우회 김동인 회 장을 비롯하여 권혁석 아카 총원우회 명예회장, 아카 1기 맹명호 회장, 아카 6기 최익섭 회 장, 아카 총원우회 이도희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동인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회장은 “원우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이번 후원품으로 어려 운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처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년 후원에 동참해 주신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 겠다”고 말했다.

 

이날 후원한 후원품은 고향마을복지관에 기부되어 사할린 동포 어르신 및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안산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는 안산상공인과 지역 리더를 대상으로 미래경영에 혜안을 제시 하고자 2018년 출범한 이래로 매년 1개 기수 운영을 통해 현재 아카 6기 과정까지 수료하 여 227명의 원우들을 배출한 안산의 명품 아카데미이며 총원우회는 권혁석 초대회장을 시 작으로 2대 김동인 회장이 역임하여 많은 성과를 이어오고 있다.

 

아카 총원우회 김동인 회장은 안산 지역 상공업 진흥과 국민 경제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한 대외 활동에 적극적이며 대학생 및 취약 계층 지원, 주변의 소외 이웃, 경로당과의 자매결연 을 통한 후원활동 등의 사회 나눔 실천은 물론 새터민 정착을 위한 탈북민 지원금 지원 등 장애우, 이주노동자 등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유염색 분야 현장경험 노하우를 우리 기업 전반으로 확산·협력 증진을 통해 섬유산업 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37회 섬유의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 상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한편, 안산상의는 지역기업 발전과 회원사 권익증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과 회원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