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와동 새마을회, 연말연시 사랑의 떡국떡 및 사골국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등 소외된 이웃에 전달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3/12/27 [13:09]

안산시 와동 새마을회, 연말연시 사랑의 떡국떡 및 사골국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등 소외된 이웃에 전달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3/12/27 [13:09]

▲ 안산시 와동 새마을회, 연말연시 사랑의 떡국떡 및 사골국 판매     

 

안산시 단원구 와동 새마을 지도자회 및 부녀회(회장 전선표, 박국 희)는 지난 26일 와동 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연말연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사 랑의 떡국떡 및 사골국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와동 새마을회 회원들은 추운 날씨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행사 3일 전부터 모 여 직접 사골국을 끓이고 떡국떡을 포장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았다.

 

이날 행사는 취약계층 등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마련하기 위한 떡국 떡 및 사골국 판매행사로, 새마을회는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 해서 실천하고 있다.

 

박국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올해도 떡국떡 및 사골국 판매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수익금은 취약계층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받는 분들께 저희의 마음이 전달되어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태균 와동장은 “추운 겨울 관심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 도록 힘을 모아주신 새마을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한지붕 아 래 따뜻한 와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