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원곡동, 자율방범대 원곡지대 격려차 방문

추운날씨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대원들에게 감사 전해

정병국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2/08 [12:50]

안산시 원곡동, 자율방범대 원곡지대 격려차 방문

추운날씨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대원들에게 감사 전해

정병국시민기자 | 입력 : 2024/02/08 [12:50]

▲ 안산시 원곡동, 자율방범대 원곡지대 격려차 방문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자율방범대 원곡 지대(지대장 최용석)를 방문해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이 담긴 물품을 전 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쌀, 라면, 김 등의 물품을 전달하며 고국을 떠나 원곡동의 범죄 예방 및 치안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자율방범대원들에게 감 사의 마음을 전하고, 활동 시 애로사항 등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원곡동 자율방범대는 네팔, 파키스탄 등 10여 개국의 외국인들로 구성되어 있어 외국인이 많은 글로벌 원곡동에 꼭 필요한 존재로, 경찰의 요청으로 통역을 지 원하는 등 주민의 안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최용석 원곡지대장은 “늦은 시간에 직접 초소에 방문해 대원들을 격려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범죄로부터 안전한 원곡동을 만들기 위해 방범대가 최선 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석주 원곡동장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 방범 활동을 하는 자율방범대원들께 감사하다”며 “동에서도 안전한 원곡동을 만 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