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 워크숍 열려

고향의 정(情) 나누며 친목과 화합 도모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22:12]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 워크숍 열려

고향의 정(情) 나누며 친목과 화합 도모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3/21 [22:12]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1박2일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에서‘함께하는 호남인 여성 리더쉽을 깨워라’ 라는 슬로건으로 회원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회장 전승희)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1박2일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에서‘함께하는 호남인 여성 리더쉽을 깨워라’ 라는 슬로건으로 회원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는 경기도 31개 시・군 여성회 회원과 임원진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오후 3시부터 접수 및 숙소배정을 시작으로 정혜경 젠터리더쉽 트레이닝센터 대표의‘여성리더의 양성평등’ 주제의 특강과 신극정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상임감사의‘호남향우회의 비전’에 대한 유익하고 알기쉬운 명 강연이 진행됐다.

 

이어서 저녁식사 후 개회식에는 신명나는 난타공연으로 흥을 돋우며 장승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및 인사말씀, 표창장 수여, 임원진 소개 등으로 진행되어 고향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짐하며 정이 넘치는 분위기속에 열렸다.

 

이날 우수 모범 회원 표창에는 임정숙(양평군) 재무국장이 전남도지사 상을 수상했으며, 평소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김미선(부천시 여성위원장), 배행순(화성시) 수석부회장이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또한 유머와 재치 넘치는 강사의 입담으로 넌센스 퀴즈와 재밌는 율동 등으로 회원들의 친목과 단합을 위한 신명난 레크레이션의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경기도호남향우회총연합회 김포중 총회장과 김경수 사무총장,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윤봉남 이사장과 이상호 평택시 지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2일차에는 정윤경 경기도의원의 ‘여성리더쉽 트렌드’란 주제로 열띤 강연이 진행되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전승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여성회원들이 경기도 31개 시군 지역에서 남다른 열정과 투철한 애향심으로 맡은바 열과 성을 다해 노력 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고향사랑, 호남사랑, 나라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고향발전은 물론 여성회 발전을 도모하는 뜻 깊은 워크숍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여성회는 그동안 소외계층을 위한 불우이웃돕기와 내 고향 특산품 팔아주기 행사를 비롯하여 내고향 호남 자주 방문하기, 내고향 행사 적극 참여하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도농간 농특산품 교류 등 고향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