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상록수보건소, 간호직 공무원과 보건사업 정책 간담회

이상석기자 | 기사입력 2024/04/01 [11:18]

안산시 상록수보건소, 간호직 공무원과 보건사업 정책 간담회

이상석기자 | 입력 : 2024/04/01 [11:18]

 

 안산시 상록수보건소, 간호직 공무원과 보건사업 정책 간담회,안산시 상록수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달 29일 상록구 행정복지센터 소속 간호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보건사업 정책 간담회’를 실시했다


안산시 상록수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지난달 29일 상록구 행정복지센터 소속 간호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보건사업 정책 간담회’를 실시했다고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보건소에서 추진 중인 사업과 지역사회 통합돌봄서비스를 연계추진하는 방안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행정복지센터 등 지역 내 보건사업 추진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공유하는한편, 개선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했다.

 

이어 지역 내 주민들의 치매 조기 발견 및 적절한 치료·관리를위해 참석자를 대상으로 치매안심센터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 치매 인지 선별검사(CIST) 시범 교육 등이 진행됐다.

 

최진숙 상록수보건소장은 “지역 곳곳에 의료 사각지대가 있을 수 있는 만큼 동 소속간호사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보건 서비스 지원이 중요하다”라며“앞으로도 체계적이고적극적인 건강 돌봄 망을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