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은? 안산시, 온라인 홍보 마케팅 실무교육 개최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 숏클립 홍보영상 제작 실습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4/04/17 [10:55]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은? 안산시, 온라인 홍보 마케팅 실무교육 개최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 숏클립 홍보영상 제작 실습

김정호기자 | 입력 : 2024/04/17 [10:55]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은 안산시, 온라인 홍보 마케팅 실무교육 개최,안산시는 지난 16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e-비즈니스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 숏클립 홍보영상 제작 실무교육’을 개최 했다


안산시는 지난 16일 안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e-비즈니스 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 숏클립 홍보영상 제작 실무교육’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실무교육에는 온라인 창업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안산시 청년 창업자 및 예비 창업자 등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네이버 블로그 검색 상위노출 방법및 블로그 마켓 운영 전략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지도 등록 상위노출 마케팅전략 ▲스마트폰으로 쉽게 만드는 숏클립 영상 제작 실습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한 수강생은 “요즘 시대에 온라인 마케팅이 필수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몰라 이 교육을 신청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기초부터 심화까지 자세하게 배울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시장은 “안산시는 ‘청년창업 온라인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예비 창업자부터 이미 창업을 한 청년 사업가들까지 온라인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창업과 사업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 방안을 강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 온라인 홍보 마케팅 실무교육은 6월 중 개최 예정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출 증대 방법 및 쇼핑몰 운영 전략에 대해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