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NEWS/상록구 주민자치/정이가고 감흥 넘치는 일동마을축제 개최

- 주민 및 단체 2,000여명 참석… 주민의 화합과 직접 참여하는 축제로 진행 -

오석균 기자 | 기사입력 2017/09/18 [13:18]

안산NEWS/상록구 주민자치/정이가고 감흥 넘치는 일동마을축제 개최

- 주민 및 단체 2,000여명 참석… 주민의 화합과 직접 참여하는 축제로 진행 -

오석균 기자 | 입력 : 2017/09/18 [13:18]
▲안산시 일동(동장 김동완)은 지난 16일 성호공원 야외무대에서 ‘제2회 정이가고 감흥 넘치는 일동마을축제’를 주민 및 단체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했다.© 안산저널


안산시 일동(동장 김동완)은 지난 16일 성호공원 야외무대에서 ‘제2회 정이가고 감흥 넘치는 일동마을축제’를 주민 및 단체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했다.

 

일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한 이번 마을축제는 주민의 화합과 직접 참여하는 축제로 진행됐다.

마을축제는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와 주민참여 한마당 그리고 직접체험하고 맛볼 수 있는 체험 및 프리마켓부스, 작품 전시, 홍보부스가 운영됐으며, 일동 마을 비전 선포 ․ 협약식도 함께 실시됐다.

 

주민자치센터 동아리발표는 난타, 댄스스포츠, 한국무용 등 11개팀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으며, 심폐소생술 체험, 어린이 교통안전, 프랑스 자수 등 37개의 다양한 체험 및 전시ㆍ홍보부스와 청소년 댄스동아리, 마술공연, 태권도 시범공연 등 15개팀의 공연으로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오병철 일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이 화합하고 동참할 수 있는 일동마을축제를 기획하고 준비해 왔으며 주민자치위원 및 단체, 주민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됐다”고 전했다.

 

김동완 일동장은 “이웃과 화합할 수 있는 마을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로 더욱 풍성한 축제가 됐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정이 가고 감흥 넘치는 마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석균 기자 asjn3114@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NEWS/상록구 주민자치/정이가고 감흥 넘치는 일동마을축제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