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그리너스FC, 안산시 축구협회에 ‘유니폼 지원‘ 전달식 가져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4/06 [20:25]

안산그리너스FC, 안산시 축구협회에 ‘유니폼 지원‘ 전달식 가져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4/06 [20:25]

▲ 안산그리너스FC, 안산시 축구협회에 ‘유니폼 지원‘ 전달식 가져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가 안산시 축구협회의 연령별 대표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유니폼 전달식을 가졌다.

 

5일(수) 오후 7시 와~스타디움 1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유니폼 전달식에는 안산그 리너스FC 이종걸 대표이사, 안산시 축구협회 김원덕 회장, 40대 연령 대표 단장 고진 석 등이 자리에 참석한 가운데 유니폼 후원 및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유니폼 전달식에서는 안산시 협회장기 축구대회 대진 추첨식도 함께 진행되어 대회에 참가할 연령별 대표들을 격려하고 선수들의 사기 증진하는 마음으로 안산그리너 스 유니폼을 지원했다.

 

안산그리너스의 유니폼 후원으로 안산시 연령별 대표 선수들은 유니폼을 갖춰 입고 대회에 출전해 결속력 있는 모습과 선수들의 동기 부여에 보탬이 될 것을 기대한다.

 

안산시 축구협회에 등록된 팀은 2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남성시 대표 팀과 여성 시 대표팀을 포함해 31개 팀으로 구성되어 각 연령층 대표들은 안산시 협회 장기 축구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안산 이종걸 대표이사는 “지역의 프로축구구단으로써 안산시 축구협회와 축구 활성화에 보탬이 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안산시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안산그리너스 가 도움이 되는 곳에 앞장서며 적극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산시 축구협회 김원덕 회장은 "안산시를 대표하는 안산그리너스의 유니폼 지원과 따뜻한 응원이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대표 선수들이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앞 으로의 안산시 축구 발전에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