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이스라엘 사태’ 관련 재한 이스라엘 국민 위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0/11 [11:42]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이스라엘 사태’ 관련 재한 이스라엘 국민 위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0/11 [11:42]

▲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     

 

송바우나(원곡동,백운동,신길동,선부1·2 /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의회 의장은 이스라엘에서 발생한 전쟁에 대해 우려한다는 성명을 내고 이스 라엘 국민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송 의장은 10일 “무고한 민간인에 대한 공격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 될 수 없다”며 “고향의 가족과 친구를 생각하며 슬픔에 잠겨 있을 재 한국 이스라엘 국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보낸다”는 성명을 밝혔 다.

 

아울러 영문으로 작성한 전보를 주한국 이스라엘 대사관에 보냈다. 전보에는 고국에서 온 슬픈 소식에 애통해할 재한 이스라엘 국민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평화적으로 극복하기 위한 노력에 지지를 표명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송바우나 의장은 “이스라엘을 포함한 중동 지역의 평화가 하루빨리 정 착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등지에서는 지난 7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이스라엘을 기습 공격한 이래 이스라엘의 반격 등으로 현재까지 1천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