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정기총회 열려

모범 학생 124명에게 총 6200만원 장학금 전달,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 실천 다짐

이채호시민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22:29]

(사)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정기총회 열려

모범 학생 124명에게 총 6200만원 장학금 전달, 지속적인 이웃사랑 나눔 실천 다짐

이채호시민기자 | 입력 : 2024/03/04 [22:29]

 

  (사)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정기총회가 지난달 26일 수원시 장안구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회의실에서 열렸다. 총회를 마친 회원들이 다함께 모여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사)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이사장 윤봉남) 정기총회가 지난달 26일 수원시 장안구 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는 강정열 사무총장의 사회로 성원보고, 국민의례, 이사징 인사말, 감사보고, 표창장수여, 안건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는 윤봉남 이사장, 박귀종 상임이사, 신극정, 방태승 감사, 최창권, 조봉열, 전승희, 안병일, 정해주, 고광만, 김상수, 김경수 이사, 신석균, 강대봉, 조정남 신임이사가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윤봉남 이사장은 인사말에서“그동안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고향발전과 지역발전에 헌신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해 봉사해주신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 임원진과 향우들의 덕분으로 지난달 27일 모범 학생 124명에게 총 6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며“앞으로도 경기도 430만 호남 향우인들이 서로 합심하여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면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사)행복을 나누는 사람들의 동행’은 앞으로도 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을 비롯하여 전국 재난 지역의 생필품 전달, 독거노인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생필품 나눔, 사랑의 집수리, 효도관광, 도농간 농특산품 교류, 무료급식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로 결의 했다.

 

이채호 시민기자 gifco@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