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220회 안산시의회 임시회 폐회

-22일 2차 본회의 열어 조례안 등 총 14건 의결-

최예진 기자 | 기사입력 2015/05/27 [16:12]

제220회 안산시의회 임시회 폐회

-22일 2차 본회의 열어 조례안 등 총 14건 의결-

최예진 기자 | 입력 : 2015/05/27 [16:12]

 

▲‘안산시 좋은 마을 만들기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사업의 주체 및 범위를 명확히 하는 것으로 수정 가결했으며, 아울러 세월호 사고 희생자에 대해 2014년에 이어 2015년분의 지방세(자동차세, 재산세, 주민세 균등분)를 감면하는 내용의 ‘세월호사고 희생자 가족에 대한 지방세 감면안’은 원안 가결했다.     © 안산저널

 

제220회 안산시의회 임시회가 4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22일 폐회했다.의회는 이날 2차 본회의를 열어 ‘안산시 좋은 마을 만들기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과 ‘2015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 ‘안산시의회 4.16 세월호 참사 피해대책 마련과 안전도시 구축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의 건’ 등 총 14건의 안건을 의결했다.이날 실시된 심사보고에 따르면 기획행정위원회는 세월호 사고 피해지역의 마을만들기 사업비 지원 요건 등을 담은 ‘안산시 좋은 마을 만들기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을 사업의 주체 및 범위를 명확히 하는 것으로 수정 가결했으며, 아울러 세월호 사고 희생자에 대해 2014년에 이어 2015년분의 지방세(자동차세, 재산세, 주민세 균등분)를 감면하는 내용의 ‘세월호사고 희생자 가족에 대한 지방세 감면안’은 원안 가결했다.문화복지위원회는 시가 인수 예정인 안산골프연습장과 와 스타디움 스포츠센터 실내골프장의 사용료 조항 신설을 담은 ‘안산시 체육시설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에 대해 추가감면 대상자의 연령을 현실적으로 변경하는 것 등으로 수정 가결했고, 도시환경위원회는 원룸형 주택의 부설주차장 설치 기준 변경 등을 골자로 하는 ‘안산시 주차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룸형 주택의 부설주차장 설치 기준을 강화하는 것 등으로 수정 가결했다.또 ‘2015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의 건’과 ‘안산시의회 4.16 세월호 참사 피해대책 마련과 안전도시 구축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기간 연장의 건’도 원안 가결했다.이날 본회의를 주재한 신성철 부의장은 “회기동안 안건심사와 원만한 의회운영을 위해 협조해 준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전문가들의 분석에 따르면 올해는 강력한 태풍이 발생할 수 있는 조건이 갖춰져 있는만큼 이에 대한 철저한 대비책을 강구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에진 기자 asjn3114@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220회 안산시의회 임시회 폐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