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NEWS/상록구 주민자치/월피동 새마을회 송편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해요

- 새마을회원 20여명 참여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송편 전달 -

장민호 기자 | 기사입력 2017/09/28 [16:53]

안산NEWS/상록구 주민자치/월피동 새마을회 송편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해요

- 새마을회원 20여명 참여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송편 전달 -

장민호 기자 | 입력 : 2017/09/28 [16:53]
▲ 안산시 월피동새마을회(회장 박정식, 허은숙)는 추석명절을 앞둔 지난 26일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안산저널


안산시 월피동새마을회(회장 박정식, 허은숙)는 추석명절을 앞둔 지난 26일 소외 계층을 위한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새마을회원 20여명은 송편을 만들고 정성스럽게 포장을 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분주한 손길이 이어졌다.

 

행사를 주관한 박정식 새마을회장은 “나눔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외롭지 않게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양영철 월피동장은 회원들과 함께 직접 송편을 빚으며 “따뜻한 마음으로 마련된 이번행사로 사각지대의 소외계층과 더불어 모두가 넉넉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값진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직접 만든 송편은 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로 하는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비롯한 소외계층에게 전달됐다.

 

장민호 기자 asjn3114@daum.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산NEWS/상록구 주민자치/월피동 새마을회 송편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해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