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 이마트고잔점

안산시 복지발전을 위한 ‘나눔협약체결’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1/03/22 [16:14]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 이마트고잔점

안산시 복지발전을 위한 ‘나눔협약체결’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1/03/22 [16:14]

 

 

  ▲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과 이마트고잔점이 안산시 복지 발전을 위한 나눔협약을 체결하였다.

 

3월 19일(금요일)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과 이마트고잔점이 안산시 복지 발전을 위한 나눔협약을 체결하였다.

 

지역사회 유통의 중심이 되는 이마트고잔점은 저소득가정 도시락 나눔, 독거 어르신 김장김치지원, 명절지원, 아동복지프로그램 지원 등 지역사회의 복지발전 및 나눔 실천을 위해 정기적으로 나눔 행사 및 물품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이마트고잔점은 안산시 복지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복지프로그램지원, 물품 후원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위해 힘 쓸 것을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이마트고잔점 지점장(한규천), 인사파트장(이혜진),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이경우)이 참석했다.

 

이마트고잔점 한규천 지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활발한 교류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겠다” 라고 이야기하였으며 안산시초지종합사회복지관 이경우 관장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준 이마트고잔점 및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복지서비스가 신속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나눔협약식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