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시, 성폭력 근절 온라인 댓글달기 캠페인 추진

다음달 7일까지 성폭력 근절 댓글달기 이벤트, 참여자 경품도 지급

송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3/24 [11:07]

안산시, 성폭력 근절 온라인 댓글달기 캠페인 추진

다음달 7일까지 성폭력 근절 댓글달기 이벤트, 참여자 경품도 지급

송현아 기자 | 입력 : 2021/03/24 [11:07]

 

 

  ▲ 안산시, 성폭력 근절 온라인 댓글달기 캠페인 추진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성폭력제로도시 조성을 위한 성폭력 근절 온라인 댓글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성폭력 근절을 위한 시민의식 개선과 참여문화 확대를 위해 이날부터 4월7일까지 추진되는 캠페인은 안산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nsancity3)을 통해 이벤트(성폭력 근절 캠페인)란에 캠페인 동참 손글씨 사진 또는 관내 CCTV·비상벨 등 우리 동네 안심시설 앞에서 엄지척 인증샷을 찍어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계해 긴급 상황 시 지정된 번호로 긴급문자를 발송할 수 있는 호신용품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함께 지급한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1호 댓글로 “성폭력 없는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습니다!”를 게시해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윤 시장은 지난 10일 개인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성폭력 제로도시 안산! 함께해요!’ 릴레이 캠페인도 추진하고 있으며, ▲CCTV 및 비상벨 확대설치 ▲골목길 보안등 LED교체 ▲태양광 보도조명 설치 ▲취약계층 안심벨 지원 등 성폭력 근절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금년 중으로 안산시를 전국 최초 성폭력 제로 시범도시로 선포한다는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