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남부경찰청, 고속도로 교통사고 확! 줄인다!

고속도로순찰대 제1지구대·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태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3/16 [16:16]

경기남부경찰청, 고속도로 교통사고 확! 줄인다!

고속도로순찰대 제1지구대·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태호 기자 | 입력 : 2022/03/16 [16:16]

 

  ▲ 경부고속도로 관리청인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와 유관기관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경기남부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는, 3월 16일 경부고속도로 관리청인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와 유관기관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남부경찰청에서 추진 중인 22년 도민과 함께하는「교통안전 · 소통 I(나)n(지금)g(경기도)」일환으로,교통법규 위반 차량을 근절하고 고속도로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시설을 점검하여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고속도로순찰대와 한국도로공사 수원지사는 봄철 ‘춘곤증’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순찰차 알람 순찰, 음주·과속, 무단보행 등 교통 무질서 행위의 상호 협업 단속과 주요 교통사고 유형 공유 및 교통안전 교육 등을 통한 고속도로 교통사고를 획기적으로 줄여 나가며, 고속도로IC 진출로 상습 정체구간 해소를 통하여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적극 협력할 방침이다.

 

경기남부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향후 관내 한국도로공사 각 지사 및 민자고속도로와 추가적인 업무협약을 통해 교통안전협의체를 구성하여 정기적인 실무회의를 개최,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망자를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