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철진 도의원, ‘2022년 행정사무감사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우수 의원’ 선정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12/16 [11:14]

김철진 도의원, ‘2022년 행정사무감사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우수 의원’ 선정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12/16 [11:14]

 

  ▲ 김철진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철진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7)은 12월15일, 수원월드컵경기장 WI컨벤션에서 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 수여하는 ‘2022년 행정사무감사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받았다.

 

‘2022년 행정사무감사 최우수의원’은 지난 11월에 실시한 2022년 행정사무감사를 수행함에 있어 행정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 잡아 개선방향을 제시하고, 우수 시책에 대하여는 발전방안을 모색하며, 효율적인 예산 집행의 운영을 건의하는 등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관 도정을 전반적으로 감사하는 데 기여가 큰 의원을 선정하여 주는 상이다.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김철진 도의원은 행정사무감사 때, 예산집행의 제도개선으로 도민의 공연예술 향유 기회를 충분히 제공할 것을 주문하였으며,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예산 확대 촉구 등 도민의 문화예술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철진 도의원은 “행정사무감사에서 도의원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고자 노력한 바를 인정받은 것아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도민을 먼저 생각하는 도정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