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기환 도의원,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2/12/19 [20:44]

이기환 도의원,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2/12/19 [20:44]

 

  ▲ 이기환 도의원,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 선정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이기환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6)이 ‘2022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이기환 의원은 자치행정국, 안전관리실, 소방재난본부, 균형발전기획실, 경기남ㆍ북부자치경찰위원회 등 안전행정위원회 소관 11개 부서에 대한 심도있는 감사를 전개하여 도민 안전과 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자원봉사센터의 시군별 지원 예산 편중과 공용차량의 과도한 관리비 지출 등 예산 낭비를 지적하여 예산의 균형있고 효율적인 집행을 요구하고, 자치경찰 사업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 시군 연계 강화를 강조하는 등 경기도 발전을 위한 정책을 제시했다.

 

이기환 의원은 “도민의 입장에서 정책을 검토하고, 행정의 미비점을 찾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렇게 의미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의원으로서 집행부 견제 역할에 충실히 임하는 한편 소통을 통해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 마련에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은 매년 경기도의회 행정사무감사 기간 동안 성실하고 적극적 감사활동으로 적절한 대안과 제도 정비에 기여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