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강태형·김태희·이기환 의원,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와간담회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09/04 [16:40]

강태형·김태희·이기환 의원,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와간담회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09/04 [16:40]

  강태형.김태희.이기환 의원,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와 정담회 개최

 

경기도의회 강태형 의원(안산시5, 농정해양위), 김태희 의원(안산시2, 경제노동위), 이기환 의원(안산시6, 안전행정위)은 1일 경기도의회 안산상담소에서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산시어린이집연합회 신은정 회장 및 관계자 12명 이 참석했으며 유보통합에 따른 보육정책을 제안하고 이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은정 회장은 “시·도 교육감이 어린이집 누리과정(3~5세) 유아에게 보육료 및 급식비를 지원하도록 하는 반면, 어린이집 영아(0~2세)들 은 보육료 내에 급식비가 포함되어 있어 영·유아의 여부에 따라 차별 이 발생하고 있다.” 고 말하며, 영유아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하기 위해서는 제도개선이 선행될 것을 요청하였다.

 

이에 강태형, 김태희, 이기환 의원은 “영아와 유아에 대한 지원은 차 별 없이 평등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고 말하며 “교육의 격차가 생기지 않도록 도의회에서도 경기도 및 경기도 교육청과 충분 한 논의를 거쳐 더 나은 보육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