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11/08 [12:48]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11/08 [12:48]

▲ 안산대학교 라진희 창업보육전문매니저(오른쪽 끝), 중소벤처기업부 유공 수상자들과 함께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창업보육센터 라진희 창업보육전문매니저가 ‘2023년 창업보육 우수 유공자’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일 한국창업보육협회가 주관한 『2023년도 창업EXPO 창업유공자 시상식』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창업성공에 기여한 성과를 확산시키고자 진행됐다.

 

라진희 창업보육전문매니저는 현재까지 23년간 창업보육센터 전담 매니저로서, 창업보육사업자 선정, 단독 건물 건립, 리모델링 사업, 창업보육역량강화사업, 경기 권역 BI(Business Incubator) 컨소시엄 창업육성 지원사업 등의 수많은 국고 사업을 진행하면서 매년 중소벤처기업부와 경기도, 안산시 BI 운영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고 있다.

 

서수웅 창업보육센터장은 “우리 대학 창업보육센터의 전문매니저들은 창업보육에 대한 전문 지식 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예비창업자와 창업 초기 기업을 발굴, 보육하고 지원하였다. 앞으 로도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윤동열 총장은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성장뿐만 아니라 학생과 예비창업자 역량을 강화하여 대한민국의 창업생태계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2000년 3월 개소이래, 매년 다양한 창업지원사업을 수행하며 예비창 업자 및 지역 벤처기업을 집중 발굴하고 육성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창업지원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