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CJ프레시웨이본사 직무아카데미 성료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3:25]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CJ프레시웨이본사 직무아카데미 성료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1/14 [13:25]

▲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 CJ프레시웨이본사 직무아카데미 성료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식품영양학과는 지난 27일, 재학생을 대상으로 ‘CJ프레시웨이본사 직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직무아카데미는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재학생들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전공진로 업계 의 대기업인 CJ프레시웨이본사에서 실무자를 만나보고 담당 직무를 경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 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기업 CJ프레시웨이(주)는 지난 6월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현장실습 및 취업연계 등 인력지원 분야 가족회사협약 맺고, 우수한 영양사 배출을 위한 하계 영양사 현장실습을 실시한 바 있다.

 

이날 직무아카데미는 CJ프레시웨이(주) 인사팀 이원종 과장의 인솔하에 본사 건물 내부를 순회하 며 전공직무와 관련된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의 근무 모습, 사내 복지시설 등을 관찰했다. 신입 영 양사 채용과 관련된 인재상, 면접 준비 방법 등 취업 준비를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특강도 있었다.

 

직무아카데미에 참여한 박지수 학생은 “영양사 실습을 한 CJ프레시웨이본사에 방문하여 무슨 일 을 하고, 어디와 협력하고 있는지, 무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지 등 여러 가지를 알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CJ프레시웨이에 어떻게 지원하면 좋은지 채용과 관련된 팁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유 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식품영양조리학부 윤수선 학부장은 “학교와 산업체가 서로 협력을 맺은 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건 쉽지 않은 일이다. CJ프레시웨이는 인재양성을 위해 유익한 정보와 환경을 제공해주는 소중한 협력 업체로, 재학생들을 위한 성장 발판을 마련해준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안산대학교 식품영양학과는 식품, 영양, 조리의 융합으로 K-food의 맛있는 건강함을 창조하는 식 품영양인 양성을 목표로 식품영양관리와 음식서비스관리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11월 10일 부터 24일까지 2024학년도 수시 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