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상공회의소, 특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3:02]

안산상공회의소, 특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1/29 [13:02]

▲ 안산상공회의소, 특별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     

 

안산상공회의소(회장 이성호, 이하 안산상의)는 재단법인 안산인재육성재단(이사장 이민근)이 개 최한 하반기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특별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수여식은 지난 11월 22일(수) 안산상공회의소 그레이트홀에서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 (재)안산인재육성재단 이민근 이사장(안산시장)과 홍일화 대표이사, 장학생·가족 등 200여 명 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성호 회장은 축사에서 “지역의 우수 인재 발굴 및 육성이 백년지대계를 위한 초석이라고 생 각한다”며 “안산시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힘과 용기,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하며 자아실 현을 이루는데 도움을 드리는 안산상공회의소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진 수여식에서 안산상의 이성호 회장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기탁한 장학금(2천 9백만 원)으로 선정된 15명의 특별 장학생 중 수여식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한편, 상공회의소는 13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경제계 대표 법정 경제단체로서, 안산상의는 안산 상공업의 진흥과 지역경제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