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뷰티아트과, 샤넬코리아, 준오헤어, 가빈헤어 채용 설명회 개최

김정호기자 | 기사입력 2023/12/04 [12:06]

안산대학교 뷰티아트과, 샤넬코리아, 준오헤어, 가빈헤어 채용 설명회 개최

김정호기자 | 입력 : 2023/12/04 [12:06]

▲ 안산대학교 뷰티아트과, 샤넬코리아, 준오헤어, 가빈헤어 채용 설명회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뷰티아트과는 지난 16 일까지 3회에 걸쳐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샤넬코 리아, 준오헤어, 가빈헤어의 산업체 인사를 초청,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샤넬코리아(유)는 1997년 설립한 사원 수 1,574 명 규모의 중견기업으로 우월성, 창의성, 스타일, 모던함을 통해 코코샤넬의 독창성을 이어가는 뷰 티, 패션 브랜드로 성장했다. ‘커리어데이’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인재상을 알리고 대학 내 인재를 발 굴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준오헤어는 170여 개의 매장과 3,000여 명의 직원, 4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미용전문기업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헤어&뷰티브랜드 샵 부문 7년 연속(2016~2022) 1위에 선정된 토탈 뷰티 살롱이다. 가빈헤어는 23년 3월에 경기도 동탄에 오픈한 신규 헤어브랜드로 ‘퍼스널 상담’을 브랜드 특화 전략으로 새롭게 성장하고 있는 젊은 신생 헤어샵 이다.

 

안산대학교 의료뷰티학부 김예성 학부장은 “2023학 년도 1학기에는 현업에서 근무하는 선배들을 초청하여 뷰티 아티스트의 직무에 대한 이해와 비전을 소개하였 다면, 2학기에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초청하여 채용설명회를 진행하여 취업에 대 해 고민하고 있는 재학생들에게 보다 생생한 브랜드 소개와 현실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였다. 실제 채용설 명회를 진행하며 현장면접을 진행하여 브랜드에 채용 된 학생도 있다. 학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하기 위 하여 10여개의 브랜드를 초청하여 소개하는 시간을 가 졌다.”라고 전했다.

 

안산대학교 뷰티아트과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창의적인 전문성을 갖춘 최고의 뷰티스페셜리 스트를 양성하는 헤어와 메이크업 전공 학과로 2024학년도 신입생 수시2차 모집 접수마감은 이달 24일까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