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 스포츠테이핑 자격과정 개최

김태창 기자 | 기사입력 2023/12/06 [12:54]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 스포츠테이핑 자격과정 개최

김태창 기자 | 입력 : 2023/12/06 [12:54]

▲ 안산대학교 웰니스센터, 스포츠테이핑 자격과정 개최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 웰니스센터는 지난 4일과 18일 교내 재학생을 대상으로 “스포츠테이핑 자격과정”을 시행했다.

 

스포츠테이핑 자격과정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웰니스 코치프로그램 일환으로 재학생의 직무능 력 향상 및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최되었으며, 물리치료학과, 레저스포츠케어과, 간호학과, 식 품영양학과 재학생 총 57명이 참석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물리치료학과 김지윤 학생은 “일상생활과 스포츠 활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손상관절 별 테이핑 방법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실습 위주로 이 루어진 자격 과정이어서 더 적극적으로 즐겁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었고 앞으로 이런 교육이 더 많 이 개최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웰니스센터 김신영 센터장은 “스포츠테이핑 자격과정은 재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2회로 추 가 진행되었다. 무엇보다 다양한 학과 학생들이 참여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이번 교육을 통 해 직무능력 향상 및 취업 기회의 확대가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웰니스센터는 안산대학교 교내 구성원 및 지역사회 주민들의 건강 관리 및 증진을 위한 운동센터 로 피트니스, 필라테스, 1:1 PT, GX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12월 프로그램 회원을 모집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